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람들 쏴! 또 다른 자아의 환청에...” 14세 태국 소년, 쇼핑몰서 총기 난사

카테고리 없음

by eksdidtkfka 2023. 10. 4. 16:02

본문

반응형

 

 



“또 다른 나의 자아로부터 사람들을 쏘라는 환청을 들었다”

지난 3일 태국 수도 방콕에 위치한 유명 쇼핑몰에서 총기를 난사해 7명의 사상자를 낸 14세 용의자가 경찰에 한 진술이다. 그는 평소 정신질환을 앓고 있던 것으로 전해진다.

4일 방콕포스트 등에 따르면 지난 3일 오후 4시 30분쯤 시암 파라곤 쇼핑몰에서 총격이 발생해 최소 2명이 숨지고 5명이 크게 다쳤다. 카키색 바지와 야구바지를 쓴 괴한은 쇼핑몰을 돌아다니며 무차별 총기 난사를 저지른 것으로 전해진다. 이번 총격 사건으로 인한 사망자는 중국인과 미얀마인 여성 2명, 부상자는 5명으로 확인됐다. 그 중 몇몇 부상자들은 흉부 쪽에 총격을 당해 상태가 위중한 것으로 알려져 사망자는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태국 현지 수사당국은 현장에서 붙잡힌 14세 소년인 용의자가 정신 질환을 앓고 있다고 밝혔다. 토르삭 수크비몰 폴젠 경찰청장은 용의자로 특정된 소년이 경찰서 조사과정에서 “누군가 가서 사람들을 쏘라는 환청이 들려 범행했다”며 혼란스러워했다고 밝혔다. 해당 소년은 라자비티 병원에서 정신건강 문제로 치료를 받고 있으며 범행 당일에는 처방받은 정신과 약을 투약하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진다.

728x90
반응형
LIST